SEMI
INDUSTRIES CO., LTD.
꿈의 실현, 끊임없는 진보
확실한 감동과 풍요로움을 추구하는
패키징의 종합 메이커 세미산업㈜
고객불만 처리절차

고객불만 처리절차

01
소비자 불만접수 (VOC)
  • 전화, 이메일, 우편, 홈페이지, 방문
02
원인파악
  • 현장방문
  • 즉시 처리 가능 건 One-stop 처리
03
대책수립 (품질관리)
  • 전사적 대책 수립
  • 불량회수
04
불만조치 (처리)
  • 1차, 2차 조치
  • 2차 미해결 시 대형사고 처리
05
고객만족 확인 및 완료
  • 결과보고, 보상, 고객만족 확인
  • VOC 접수대장 기록 및 정보공유 (사내인트라넷, 정기회의)